전여친 결혼식이라도 가시나봐요..

2021. 01. 10.
1 066 251 조회수

#남자장발 #남자긴머리 #애즈펌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촬영하였으며
출연자 2명을 제외한 모든 촬영 스탭은 마스크를 착용하였습니다.

어네이즈 공식 사이트
www.anaze.co.kr

기우쌤 인스타그램 /kiu's instagram ID
instagram.com/kiu_design_

기우쌤에게 머리 예약하기
pf.kakao.com/_vcxnWC/chat

댓글
  • 안녕하세요 , 기우쌤에게 머리 자른 미용실원장 이라고 합니다 , 기우쌤 덕분에 환골탈태(?)... 하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앞으로도 기우쌤이 승승장구 하시기를 바라고 저또한 미용사의 길을 열심히 걸어가겠습니다 ! 유튜브로 본 기우쌤과 손님입장으로써 본 기우쌤은 너무너무 달랐어요 , 머리 고민하셨던 분들은 예약은 힘들지만 꼭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로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으실텐데 다들 힘내시고 같이 이겨냅시다 기우쌤 감사합니다 ^^

    미용실원장미용실원장10 일 전
    • 미용실 어디에 있나요?^^

      초이스초이스2 시간 전
    • 장발님 완전 훈남되셔서 가시네욤

      정현서정현서일 전
    • 수염 좀 있는게 전 멋있어 보임.면도하시니까 뺀질이미남...ㅋㅋㅋ

      김선희김선희3 일 전
    • 너무 잘 생기셨어요👍👍👍👍

      김은영김은영3 일 전
    • 어머 머리.진짜 잘 어울리세요 ~~~~ 인물이 사네요 ~~~

      enaena3 일 전
  • 헐 28은 된것 같아요

    Angi WooAngi Woo3 분 전
  • 😍😍😍👍👍👍👏👏👏😊😊😊

    길정옥길정옥9 분 전
  • 와...뭐야 와 존잘이잖아.. 누나에서 존잘 형님이네요

    리무르_리무르_4 시간 전
  • 30이 어린나이?

    Christie ChoChristie Cho5 시간 전
  • 머리진짜 잘하시네요^^

    박세정박세정7 시간 전
  • 잘생기셨다...

    떡콩떡콩12 시간 전
  • 여자들 저렇게말많이 정말싫다

    young hongyoung hong13 시간 전
  • Oml that transformation was legitt!

    Sarthika AggarwalSarthika Aggarwal14 시간 전
  • 헐 다 자르고 깎으니까 애기됐네요...! 와 수염이 크구나...

    딩밍녜딩밍녜15 시간 전
  • 완전꽃미남

    유경남유경남17 시간 전
  • 저두 짤라 주세요 ~

    최혜선최혜선17 시간 전
  • 예수님☞땡중으로

    둥이박둥이박18 시간 전
  • 와 역시남잔 머리 기르면 안돼ㅡ 멋진 분이네^^

    오!산의꽃오!산의꽃20 시간 전
  • 애프터가 얼굴이 더 갸름해 졌는데요!👍 훨씬 어려보이구요! 게다가, 훈남이셨군요!🤗

    M.J.M.J.21 시간 전
  • 세리자와?

    Clemens RyuClemens Ryu21 시간 전
  • He really looked younger that’s crazy 😍😍

    W'A A'AW'A A'A21 시간 전
  • Heyyy, looks really good! Also the perm makes it look so different and good!!

    Lizz FarrabbitLizz Farrabbit21 시간 전
  • So am i the only comment english here? Well he's beautiful long or short hair..wish to be like tht!

    Hannah FilzahHannah Filzah23 시간 전
  • Job well done!! 😁👍

    Komedia12Komedia12일 전
  • He grew his hair to understand his female clients....that sir is dedication!

    Mitch 1066Mitch 1066일 전
  • 잘생기셨어요!!😆

    HyeBin ParkHyeBin Park일 전
  • Please don’t cut your hair

    Eva KirklandEva Kirkland일 전
  • 기분탓인가 약간 박찬호 선수랑 눈매가 닮으신거같....

    SW LSW L일 전
  • 와 진짜 이게 기우쌤이다

    챈니챈니일 전
  • 너무 잘생...

    이혜빈이혜빈일 전
  • 와 진짜 어려지셨네요

    다야다야일 전
  • 아니 저얼굴 갖고있으면서 머리를왜............

    이지은이지은일 전
  • 오오 젊어지고 더 잘생겨진 느낀이야 머리하나로...대박쓰

    송강 미친 개잘생겼어송강 미친 개잘생겼어일 전
  • 이 분 유튜브하시는데 진짜 큐티앤핸섬 ㅠㅠ

    술딩술딩일 전
  • 아니....엄청 잘생기신분이였잖아...? 뭐야

    꺌룰랭꺌룰랭일 전
  • 와 진짜 사람은 머리빨이구나 와 최고

    ᄆᄀᄆᄀ일 전
  • 잘했어 😷

    michelle kmichelle k일 전
  • Oh myy he became 30 to 20 😂

    Unika 5Unika 5일 전
  • 남자 머리스타일의중요성...와..15살 어려지심ㅋ

    threethree일 전
  • (나는 왜 수염이 점점 기는 것 같지?기분탓인가?)

    서혁's VLOG서혁's VLOG일 전
  • 와 ..ㅆ 오져따

    송유나송유나2 일 전
  • He looked handsome both ways...great haircut btw 👍😁

    jaguy4u2jaguy4u22 일 전
  • 진정한 미용사시네요 여자들의 머리를 이해하려고 노력하시고 체험하시네요 머리 자를때 표정만 봐도 그 느낌 아시겠죠 ㅋㅋ

    blossom cherryblossom cherry2 일 전
  • 6:00 개인적으로 설렘존... 펌에 뒤로넘긴머리 존잘....

    우리집고양이보고가우리집고양이보고가2 일 전
  • ????수염깎으니까 갑자기 한 스물다섯 됐어 대박 이게뭐야 진짜 마법이다

    ᄋᄌᄋᄌ2 일 전
  • 와.. 머리가 이렇게 중요하다니

    달팽달팽2 일 전
  • What is a fat scalp?

    jaspermfjaspermf2 일 전
  • 짧은머리하니깐 더 갸름해보이는데????

    미틴구미틴구2 일 전
  • 6:19 와.. 진짜 남자들은 면도 하면 젊어 지는구나.. 큐큐ㅠㅠ큨

    꼬뤄나꼬뤄나2 일 전
  • showmaker

    정준혁정준혁2 일 전
  • 와우 잘생겨지셨어요....ㄷ ㄷ ㄷ

    은디2 eun_study_2은디2 eun_study_22 일 전
  • 옴뫄 진짜 애기가 됐네요 😆 멋있어요 👍훈남서타일👍

    허유진허유진2 일 전
  • I really want to experience long hair, i cant keep my hair long as it will get fluff like hagrid’s hair.

    miu -miu -2 일 전
  • 이미지 변화가 아니라 사람이 변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예경김예경2 일 전
  • 머리하나자르는데뭔말이많은지ᆢ짜증

    이주미이주미2 일 전
  • 3:50 이부분 은근히 선바님 닮으셨어요 ㅋㄱㅋㅋ

    김도한김도한2 일 전
  • 역대급 반전

    ᄆᄋᄆᄋ2 일 전
  • ㅋㅋㅋㅋㅋ나닌 머리자르시는붐이 비제이인줄알아따 진짜 시간 가는지모르고 봐따 훈훈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2 일 전
  • I'm a girl but this guy's hair is so much better than my thick and frizzy hair T.T

    Semi GhoulSemi Ghoul2 일 전
  • 와 개 잘생겨졌네 ,,

    박연수박연수2 일 전
  • blog.naver.com/mindpost14 위 블로그에 저의 범죄 피해글을 올렸습니다. 방송국에 방송소재 조달하는 깡패들이 방송국과 함께 일반시민인 제 사생활을 도청하여 방송소재로 넘기는 범죄 피해를 9년간 겪고 있습니다. 범죄자들이 제 집안에 몰래 침입해 초소형스피커설치로 천정전등부근, 인터폰, tv, 컴퓨터등 온갖기기에서 끊임없이 조롱하는 말을걸고, 원격으로 신체를 고문을 겪고 있습니다. 범죄자들 인원도 많습니다. 범죄자들이 저희집에 왜 이렇게 오래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김연수김연수2 일 전
  • 진짜멋있어졌어요 예수님보다 백배낫아요

    현겸현겸2 일 전
  • 헤어스타일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깜찍퐁키천사루디깜찍퐁키천사루디2 일 전
  • 와.. 인상 완전 젊어지고 세련되졌음.. 긴머리도 예술가 같고 느낌있었는데 ㅎㅎ

    luculentluculent2 일 전
  • 뭐야 이모에서 오빠됐어요;;

    이진희이진희2 일 전
  • 오디오가 어쩜안비지.?

    CURA JangCURA Jang2 일 전
  • 기우쌤 미용실 어디에요?

    우빈우빈2 일 전
  • Why the most of Koreans part their hair in the middle? Not the most attractive way to do hair styles for men, at least in my opinion. Long face people look even longer.

    Sky ESky E2 일 전
  • 최환희 닮으심..

    Chloe CChloe C3 일 전
  • 우와... 10년 젊어지셨는데요?

    최윤영최윤영3 일 전
  • 잘생겼다

    김지호김지호3 일 전
  • 오ㅏ 정말 대박 완전 훌쭉하시고 멋찐 훈남으로 변하다니,,,, 헤어스탈이 이렇게 변화를 주다니,,,, 대박,,, 완전 대박요,,,,👍👏👏👏

    짱베카짱베카3 일 전
  • 이제.제나이로 보인다 완잔 머리스탈 잘어울림. 기우쌤 진짜 잘하신다.

    원지혜원지혜3 일 전
  • 우와 아이돌됐어요

    현실육아현실육아3 일 전
  • He looks way younger after the cut! I thought he looked more handsome with his long and facial hair.

    paulygirl 77paulygirl 773 일 전
  • 말씀을 엄청 잘 하시네요!^^ 청산유수.

    김선희김선희3 일 전
  • 와 진짜 젊어졌어요

    저의 채널에 들어와서 3분만 투자해주세요저의 채널에 들어와서 3분만 투자해주세요3 일 전
  • 5글자로 끝낼수 있다 와사람됐다

    박기태박기태3 일 전
  • 오 ㅋㅋㅋㅋㅋ 공감이 된다 지금 1년 2갸월 길러서 단발인데 불편한가 많고 바리깡 쓴게 언제인지

    158815883 일 전
  • 와 5살쯤 어려지셨다....👍👍👍 잘어울려여!!!

    명호없이못살아명호없이못살아3 일 전
  • 와...다운펌의 효과가 진짜 크구나..! 이미지가 샴푸후에 완전 달라졌어요!

    뿌엑뿌엑3 일 전
  • 자기 일에 열정적인거 진짜 멋있다 이해하려고 2년 반을 머리를 기르다니... 나도 못하고있는거를 지금.....

    빵댕커플빵댕커플3 일 전
  • 와 진짜 잘생기셨어요!! 훈남!이요!’

    안냐세여ᄒ안냐세여ᄒ3 일 전
  • 예수님ㅋㅋㅋㅋㅋ

    •ɞ•삐약•ɞ•삐약3 일 전
  • 와 잘생겨졌어요

    김유훟김유훟3 일 전
  • 뭐야 머리 자르신 게 장발보다 훨 잘 어울리고 잘생기셧네 머리 기르신 목적 들었을 때부터 약간 저 미용사님께 신뢰도가 많이 생겻지만........ 지방 사람이라 못 가서 너무 슲프다

    김아무개김아무개3 일 전
  • 와......수염 깎은거 보니 수염있었을때가 10살은 많아보이심......6:20

    삶은오이삶은오이3 일 전
  • 헐. . . 완젼 다른사람같아요. . . 어머님의 예수님발언 ㅎ ㅎ 이제이해되네요. . . 첨엔 긴머리도 괜찮다 했는데 자른후 수염깍은후.. .와우^ 완젼 다른사람같아요^

    나.나.3 일 전
  • 진짜 여자 같아♡

    신짱구'신짱아신짱구'신짱아3 일 전
  • 와 레알 ... 자르신거 ............ 갸오바 잘생김 .......

    낄껴낄껴3 일 전
  • 애프터가 얼굴형이 더 갸름해보여요 멋있습니당

    노란츄리닝노란츄리닝3 일 전
  • 이집 머리잘하네

    전휘정전휘정3 일 전
  • 와 남자는 머리빨이라더니 진짜였네 ㄹㅇ멀끔한 청년...훈남 되기 성공

    장아연장아연3 일 전
  • 와~~짧은 머리~완전 다른 사람인데요~👍 엄청 어려보여요~😁

    쭈니네 작업실Funny Crafts쭈니네 작업실Funny Crafts3 일 전
  • 진심 머리 완성된거 보니까 육성으로 와 나온다ㅋㅋㅋㅋ 너무 반칙이다 얼굴이ㅋㅋㅋㅋㅋ

    L JSL JS3 일 전
  • 같은 업계의 두 분이 서로를 존중하시는 게 보이니 참 보기 좋습니다!ㅎㅎ

    W CW C3 일 전
  • 2:08 죄송하지만 순간 하이브리드어쩌고가 생각났어요....

    EanEan3 일 전
  • 머리 컷트 받으신분.. 존잘이구만.. 왜 예수로 다닌겨~?

    B UB U3 일 전
  • 와...이미지변신 진짜다...

    DDDDDD3 일 전
  • 수염 밀고나서 진짜 와 소리 나옴

    EunjungEunjung3 일 전
  • 최환희가 보이네요 😁😁

    향기향기3 일 전
  • 인간은 머리빨!(?)

    포근포근3 일 전
  • ㅋㅋ

    유하진유하진3 일 전
  • 엄청 미남이신데

    BabyriceBabyrice3 일 전
KRkeys